180106 황징위 MARIE DALGAR 마리달가 인터뷰 직방 번역 한글자막 텍스트



한글자막 영상이 보고싶다면 여기로 http://hjychat.tistory.com/46






[ Korean subtitle text ]

 

180106 마리달가(MARIE DALGAR) 실내 인터뷰 직방

 

 

MC: 본인 생각에 당신은 일상생활 속에서 재미있는 사람인가요?

 

황징위: 글쎼요, 잠을 매일 잘 자면 좀 재미있고, 잘 못 자면 안 그런 편이에요

 

MC: , 컨디션을 봐야 하는군요, OK

그럼 당신의 친구들 중에서 누가 비교적 재미있고, 유머러스하고,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나요?

 

황징위: 제 친구 중 말을 잘하는걸로 특별히 인상에 남는 친구는 별로 없지만

최근에 한 사람에게 처참하게 당했죠

 

MC: 누구죠?

 

황징위: 천허요

그 예능 프로그램(왕자출격)에서요

전 한번도 제 아이큐가 이 정도로... 땅바닥에 짓밟힐 줄은 몰랐어요

이 세계가 이렇다는 게 실감이 잘 안 나네요

 

MC: 우리 모두 그 예능을 봤는데, 징위씨는 그 프로그램에서 너무 귀여웠어요

 

황징위: 사실 전 귀여운 스타일은 아니에요, 제 생각에 전 총명한 편이죠

평소에 영화를 볼 기회가 많지 않아요

일을 끝내고 휴식 시간이 주어졌을 때

극장에서 영화가 상영되는 시간이면 가서 한번 보죠

 

MC: 최근에는...(어떤 영화를 봤나요?)

 

황징위: ‘방화’, ‘요묘전’, ‘전임3’

 

MC: 모두 가서 본거예요?

 

황징위: 모두 가서 봤어요

 

MC: 어땠어요? 재미 있었나요?

 

황징위: 좋았어요, 좋았어요

며칠 전, (아니) 어제 저녁에 보러 갔어요

여기 영화관이 있거든요. 그리고 심야영화를 봤어요

상해에서 이틀 동안 표를 못 샀거든요

 

MC: 왜 상해에서 표를 사지 못했나요?

 

황징위: 모두 매진이라서요. 어제 마침 심야 티켓을 샀죠

 

MC: 제가 보기에 징위씨는 정말 영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일이 많은데도 심야영화를 보러가시네요

징위씨는 영화 《홍해행동》을 촬영하기 위해 한동안 모로코에서 지내셨죠?

 

황징위: 모로코에서 지냈죠

 

MC: 어땠어요? 모로코에서의 촬영 중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게 뭐였나요?

 

황징위: 모로코 촬영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건 이동시간이 길었던 거예요

매번 40시간씩 이동해야 했죠

중간에 한 번 중국에 왔다 갔는데,

돌아가서 이틀 동안은 너무 피곤해서 완전히 뻗어있었어요

너무 오래걸려요. 비행기에 오랫동안 앉아있는 것도 못 견디겠더라고요

왕복 40시간에 자동차로의 이동시간까지 더해지니 너무 힘들었어요

그리고 음식도요. 식생활, 음식 종류에 대한 차이가 정말 많이나요

채소는 거의 못 봤어요

음식이 그게 뭐냐면 박(수박,호박 등), 바가 종류 인 것 같은데요

들어본 적도 없는, 중국에서는 안 먹는 음식이었어요.

매일 고기를 먹었죠

그 후에는 시골이라고 해야 하나, 거기 갔는데 거긴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관광할 만한 것이나 식당도 없었어요.

오로지..

매일 시장에 갈 뿐이었죠

매일 시장에 가서 채소를 사고, 돌아와서 요리를 했어요.

모로코는 그래도 아주 아름답고, 아름다운 곳들이 많은데 제가 다 가보지 못한 거예요

 

MC: 징위씨는 평소에 여행하는 거 좋아해요?

 

황징위: 좋아해요, 아주 좋아해요.

 

MC: 2018년에 일이 아닌 순수한 여행을 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나요?

 

황징위: 저는 여행에 대해서는 가리는 게 없거든요

그냥 떠나기만 한다면, 다른 곳으로 가는 건 뭐든 좋아요

 

MC: 어떤 사람들은 해변으로 가는게 좋다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모험적인 여행을 좋아하는데 징위씨는 어떤 걸 좋아하는 편인가요?

 

황징위: 저는 비교적 따뜻한 곳을 좋아해요

 

MC: 징위씨는 최근에 태국에서 촬영했죠?

 

황징위: 태국에서 몇 개월간 촬영했어요. 아주 더웠죠

 

MC: 제가 주짓수 영상을 봤거든요

물어보고 싶은 게 있는데, 전문적인 훈련을 했었나요?

 

황징위: 배우를 안 했을 때 좋아하는 편이었어요

마니아였죠. 매일 많은 시간을 들여서 주짓수를 연습했었어요

매일 네다섯 시간 정도를 들여 훈련했죠

몸에 아주 좋고, 주짓수는 머리를 쓰는 운동이기도 해요

근데 일이 바빠져서 (훈련할) 시간이 별로 없어요

 

MC: 한 가지 더요, 당신 생각에 여자친구도 호신용 무술을 배워야 할까요?

 

황징위: 주짓수를 배운다고요?

 

MC: , 그런 종류의 호신용 무술 비슷한 거요

 

황징위: 여성분들에게 주짓수 훈련은 적합한 편이에요

근데 제 여자친구는 (주짓수를) 훈련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MC: 왜요?

 

황징위: 이게 격투기잖아요, 스킨쉽이 많은 편이에요

 

MC: 그래서 질투가 날 수 있군요, 남자랑 같이 연습하면요

 

황징위: 네네

 

MC: 보니까 여러분의 징위는 다 알고 있네요

그럼 징위씨에게 하나 물을게요, 미래의 여자친구에 대한 말이 나온김에, 어떤 여자, 어떤 유형의 여자를 좋아해요?

 

황징위: 제가 좋아하는 유형은, 전에 여러 가지 방면으로 얘기하긴 했었지만

그냥 딱 눈에 들어오고 보기 편하면 상관없어요

그냥 딱 눈에 들어오고 보기 편하면 돼요

 

MC: 이건 사실 그래요, 눈에 들어오고, 보기 편하면, 바로 그녀인거죠

스텝들이 저한테 몇 가지 보기를 줬어요

A 영리하고 똑똑한 타입  B 귀여운 허당 타입 C 멋지게 리드하는 서구적인 타입

징위씨가 어떤 타입을 선택할지 모르겠네요

 

황징위: 저는 서구적인 외모에 귀여운(일본스타일) 분이 좋아요

 

MC: 모두 징위씨가 좋아하는 타입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보세요

많은 고보단친구들이 송곳니가 너무 귀엽대요, 제가 오늘 가까이에서 보니까, 아주 친근하네요. 징위씨는 자기 외모 중에 어떤 부분이 맘에 들어요?

 

황징위: 특별히 만족하는 부분도, 만족하지 않는 부분도 없어요

 

(광고타임)

 

MC: 징위씨에게 물어볼게요, 평소에 입는 옷이랑 착용하는 액세서리는 어떤 색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황징위: 저는 검정색이랑 회색이랑 이런 색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MC: 때가 타지 않는 색깔들이네요

 

(광고타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