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04 황징위 mars 인터뷰 상해라이프 번역 한글자막 텍스트



한글자막 영상은 여기로  http://hjychat.tistory.com/44



160304 mars play X 黄景瑜

 

Hello 大家好我是黄景瑜

헬로우 안녕하세요, 저는 황징위 입니다

 

我要讲一下我在上海的一天是怎么过的

제가 상해에서 하루를 어떻게 보내는지 이야기해볼게요

 

一般呢 我起床之后会去吃午饭

보통은요, 일어나서 점심을 먹으러 가요

 

然后午饭我一般会选择肉多一点的

그리고 점심은 보통 고기를 먹을 때가 많아요

 

所以我很喜欢那个胡同烧肉

그래서 저는 그 골목구이라는 가게를 좋아해요

 

是一家日式烤肉店

일식숯불구이 가게인데

 

味道很棒 然后下午呢

맛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오후에는

 

我一般会选择逛逛街

보통 여기저기 돌아다녀요

 

或者在街边找一些小店坐一坐

길가에 있는 작은 가게들에 앉아있기도 하고요

 

这个嘛 就在法租界有很多小店

글쎄요, 조계지에 가게들이 아주 많거든요

 

我就会走到哪 然后就在 那里吃 那里喝

거기까지 걸어가서 밥도 먹고 차도 마셔요

 

到了晚上我一般都会

저녁에 저는 보통

 

约个朋友见一见

친구와 약속하고 만나요

 

我有很多西班牙的朋友

네 스페인친구들이 많거든요

 

所以他们会经常带我去吃一些意大利菜或西班牙菜

그 친구들이 종종 저를 데리고 이탈리아 요리나 스페인 요리를 먹으러 가요

 

这些饭店里面呢

그 식당들 중에

 

我很喜欢的一家是长乐路946

제가 좋아하는 가게는 장락로(창러루)946번지에 위치한

 

个很小的弄堂里面有一家意大利菜

작은 골목 안에 있는 이탈리아음식점이에요

 

那一家也很棒

그 가게도 굉장히 좋거든요

 

吃完饭呢 可能会去喝杯啤酒啊

밥을 다 먹고 나서는 맥주를 마시러 가기도 해요

 

啤酒我推荐一家叫Dr.beer

닥터비어라는 호프집을 추천할게요

 

在富民路上 那家的啤酒品种很多嘛

부민로(푸민루)에 있는데 그 집은 맥주 종류가 아주 많아요

 

然后我又很喜欢喝不同的啤酒

제가 여러 종류의 맥주를 마시는 걸 좋아해서

 

之后可能会去换地方再坐一坐

또 다른 가게로 가기도 해요

 

或者没喝酒的话我就会去进行柔术训练

술을 마시지 않으면 주짓수 연습을 하러 가요

 

我的柔术训练(学校)是 上海巴西柔术学院 会在那边练习

저희 주짓수 도장은 상해 브라질 주짓수 학원인데요, 거기서 연습을 해요.

 



Q. 为何去学习柔术? 왜 주짓수를 배우게 됐어요?


学的时候比较 较淘气吧

학교 다닐 때 장난기가 많은 편이었거든요

然后经常会跟同学打打闹闹

그래서 친구들이랑 티격태격 장난을 많이 쳤어요

然后我就突然有一天在网上看到了一

그러다 어느날 인터넷에서

当时是柔术宣传的视频

주짓수 홍보 영상을 하나 보게 됐어요

时候我们国内对巴西柔术还没有一个认识吧

그 때는 중국내에서 브라질 주짓수에 대한 인식이 별로 없었어요

很多人不知道这是什么东西

다들 이게 뭔지 잘 몰랐죠

但是我看到这个视频之后呢 我就个人非常喜欢

근데 제가 그 영상을 보고 나서 이게 너무 좋은거에요

这些 这里边的技术和它的技巧

이런 기술이랑 그런 테크닉이요

然后我就在网上搜一些视频 然后自己先跟朋友先练起来

그래서 인터넷에서 영상들을 찾고 친구들이랑 연습해보곤 했어요

来到了上海呢 发现上海有特别专业的这个柔术学院

그 후에 상해로 왔고, 상해에 아주 전문적인 주짓수 학원이 있다는 걸 알게 됐어요

然后我就跑到那边 练就练到现在

그래서 거기 갔고 지금까지 (주짓수를)훈련하고 있는 거예요

 


Q. 接到剧本时有何想法<상은>대본을 받고 어떤 생각이 들었어요?


对顾海这个角色 还是蛮喜欢的

구하이 역할, 제 맘에 꽤 들었어요

为我觉得他有些方面 性格方面什么的跟我还有点像

왜냐하면 제 생각에 구하이의 몇몇 성격적인 면에서 저랑 비슷한 부분들이 있었거든요

然后往后翻翻看到了一些

그리고 (대본을) 좀 봤는데

就大家讲比较污的画面吧

사람들이 얘기하는 비교적 야한 장면들은

然后我当时也是 心里也是一震 是有点害羞

당시에 저도 속으로 좀 흠칫했어요. 좀 부끄럽더라고요

但是我又比较想去尝试这种角

하지만 또 이런 역할을 시도해보고 싶기도 했어요

所以 后面我就是很努力地去演绎这个角色

그래서 이 역할을 잘 연기하기 위해 노력했죠


 

Q. 么原因让你从模特转向演员?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유는 뭔가요?


实我没有去想过我要去做演员

然后我希望往这方面发展

저는 사실, 배우가 되고 싶어서 이 쪽으로 발전해야겠다는 생각은 안했어요

就像我当时做模特一样 不是说我觉得模特好 我想要做模特

然后我往这发展 都是一个巧合或者说一个机会

제가 모델 일을 했던 것도 마찬가지에요. 모델이 좋아서 모델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발전했던게 아니고 모두 우연히 기회가 생겨서 하게 된거였어요

正好有这么一个机会让我做了模特

마침 그런 기회가 있었고 제가 모델이 되었고

然后我做了模特这几年之后呢

요 몇 년 동안 모델로 활동하게 된 거예요

也就刚好有了这么一个机会

이번에도 마침 이런 기회가 생겨서

然后()这边找到了我 然后让我去演这个角色

이런 대본을 받았고, 저는 이 역할을 하게 된 거예요

所以具体我没有去过多地想

为什么要转 么转什么 都是碰到这个机会那我就会去做

그래서 왜 전향했는지 뭐에서 뭐로 전향하고 이런 구체적인건 생각해보지 않았어요

전부 기회가 생겨서 하게 된 거에요

 


Q. 你在剧中经常耳朵泛红尴尬症引起吗? 극중에서 귀가 자주 빨갛던데, 난처한 상황들 때문이에요?


剧中耳朵泛红 我想基本上都是冻的吧

극중에서 귀가 빨개져 있는 건, 추워서 그랬을 거예요

为很冷 北京很冷

너무 추웠거든요, 북경은 너무 추워요

然后我们会室内和室外的戏交替着来

저희가 실내랑 실외를 왔다갔다 하면서 찍어야 했거든요

可能室外的戏拍完回来之后耳朵很冷就会突然到了暖和点的地方

朵就会变得很红

추운 바깥에서 촬영하다가 갑자기 따뜻한 곳으로 가게 되면서 귀가 빨갛게 된거죠

 


Q. 突然走红了有什么感受? 갑자기 인기를 얻게 됐는데 기분이 어때요?


没有觉得我(现在)红啊

전 제가 지금 인기가 많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没有感觉到我有什么变化

저 자신에게 뭔가 변화가 있다고도 생각하지 않고요

()最大的变化就是到机场会有人跟着你拍照

가장 큰 변화는 공항에서 저를 찍는 사람들이 많아진 거예요

所以我现在还没有去考虑这个短时间内走红(的事情)

그래서 아직은 단기간에 인기가 많아진 것에 대해 생각을 하진 않아요

为我没有感觉到我有什么不一样的地方 (究竟)会有多红多红我(目前)没有感觉到

전 제가 뭐가 달라졌는지 아직 느끼지 못했고,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도 잘 모르겠어요

 


Q. 们现在打开手机应用mars这附近哪个地方吸引你

우리 지금 핸드폰에서 mars앱을 열었는데요, 이 근처에서 어느 곳이 끌리나요?


这一家吧! 이 가게요!






"이 가게" 가 궁금하다면 여기로!  http://hjychat.tistory.com/4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