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징위 하오하오츠판바 확장판 중 인터뷰 한글 번역 자막 텍스트


한글자막 영상은 여기로   http://hjychat.tistory.com/10




好好吃饭吧黄景瑜篇 加长版中采访部分

하오하오츠판바 10화 황징위 확장판 중 인터뷰

 

工作不要太 生活不要太累, 幸福的一天好好吃饭开始。

일에만 몰두하지 말고, 너무 힘들게 살지 마세요행복한 하루는 밥을 제대로 잘 먹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我是景瑜,每周日早8来乐视视频 我陪好好吃

저는 황징위입니다. 매주 일요일 8시에 러스영상으로 오세요제가 당신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것입니다.

加入乐视视会员 可以提前我, 且看加

러스영상 회원에 가입하면 미리 저를 볼 수 있고 확장판도 볼 수 있어요.

乐视视频的朋友 大家好, 我是景瑜

러스영상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황징위입니다

 



Q. 之前自己做过饭

之前也有自己做过饭

Q. 예전에 요리 해본 적 있어요?

전에도 한적 있어요.



Q. 自己最拿手的是什菜?

在自己做拿手的应该也是烧个牛肉

Q. 제일 자신 있는 요리는 뭐에요?

지금 제일 자신 있는 요리는 소고기찜이에요.


 

Q. 自己做的最好的是次?

近期的水平都很平均,都很棒

Q. 자신이 것 중 가장 잘된 요리는 언제였나요?

요즘에는 솜씨가 평준화돼서 맛있게 됐어요


 

Q. 自己做的最差的是次?

恩。。。大,去年,去年做排骨的

Q. 자신이 한 것 중에 가장 형편없었던 건 뭐에요?

, 작년쯤에.. 작년에 만들었던 갈비요.


 

Q. 做成什么样子了?

做成

Q. 어느 정도였어요?

숯처럼 타버렸어요. 



Q. 最后全掉了?

最后我是吃了

Q. 전부 버렸나요?

결국 제가 먹긴 했어요.


 

Q. 味道怎么样

Q. 맛은 어땠어요?

엄청 쓰더라고요.



Q. 今天到了什新菜?

今天到一皮皮,然后香辣小龙虾和三杯螺

Q. 오늘은 어떤 요리를 배웠나요?

오늘 배운 건 산초양념 갯가재 요리, 그리고 매운 샤오롱샤세 컵 소라에요.


 

Q. 今天自己表打几分?

得因为这。。三道菜都是我第一次做,我是不的,但是可以提高才我了一下,其都挺好吃的。因Stevn师教的,这个教做菜超级细致,用什,几秒钟啊,几圈啊来教得很棒

Q. 오늘 스스로에게 점수를 준다면요?

생각엔‥‥ 세가지 요리는 오늘 제가 처음 한 요리치곤 괜찮은 것 같아요물론 잘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방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스티븐 선생님이 정말 세심하게 가르쳐 주셨거든요, 몇 스푼을 넣고 몇 초 동안 있어야 되고 몇 바퀴를 두른다든지 이런 식으로 가르쳤는데 아주 좋았어요.

 


Q. 得自己不知道的小细节

今天那要炸皮皮候,之前我过嘛,但是今天我也手去手去做这个事情,但是后面我可能要跟老师请教一下

Q. 자신이 몰랐던 부분도 있었나요?

사실 오늘 갯가재를 튀길 때, 예전엔 튀긴 적이 없거든요, 오늘도 제가 직접 하지 않았지만 이따가 선생님한테 물어보려고요.



Q. 做油炸的西会躲一下

我也会躲啊,因个碰,因是很痛的一件事情,我也会躲

Q. 기름에 튀기는 음식을 할 피했어요?

저도 피하죠. 기름이 튀면 아프잖아요기름이 튀면 아프니까 저도 피해요.


 

Q. 候最爱带的食品是什

的食品?。。。我身上不太吃的,但我。。菜,咸

Q. 외국에 자주 갖고 가는 중국음식은 뭐에요?

중국식품이요? .. 저는 먹을걸 가지고 다니진 않아서요, 짜사이(자차이) 절인오리알이요.


 

Q. 去年去戛纳吃的了

没带没带吃的

Q. 작년 칸에 갔을 때는 어떤 먹을 가져갔어요?

안 가지고 갔어요, 먹을걸 가져가진 않았어요.


 

Q. 自己算是吃货吗

算是吃货吧,很

Q. 먹성은 좋은 편인가요?

먹성이 좋은 편이에요워낙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Q. 量最大的候吃多少?

我每吃的都很多,每吃的都很多,我最多可能能吃三主食

Q. 먹은 양이 가장 많을 때는 어느 정도에요?

사실 매끼 먹을 때마다 많이 먹어요. 가장 많이 먹을 땐 주식을 3인분도 먹을 수 있어요.


 

Q. 如果是米候吃几碗?

三碗

Q. 공깃밥을 먹는다면 몇 그릇이요?

세 그릇이요.

 

 

Q. 吃辣的

我是很少吃辣,因胃不太能适应这个辣的。。。辣的刺激

Q. 매운걸 먹나요?

매운건 거의 먹어요. 매운게 위에 잘 안 받아서요, 매운건 자극적이잖아요.

 

 

Q. 自己做到好好吃

这个,我要在努力,好好吃我可能有做到

Q. 본인은  밥을 제대로 잘 먹는 편인가요?

이건 제가 여전히 노력해야 부분이에요. 저는 밥을 제대로 잘 먹는걸 아직 실행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요.

 

 

Q. 做菜享受担?

今天做些菜做下之后,是有快感的,是挺心的,我在家应该会

Q. 요리하는걸 즐기나요, 아니면 부담스럽게 생각하나요?

오늘 이 요리들을 하고 나서 쾌감과 즐거움을 느꼈어요. 집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Q. 自己形容成一道菜什菜?

自己形容成一道菜?刺身

Q. 자신을 음식으로 표현한다면 뭘까요?

요리 한 가지에 비유한다면요? 생선회요.

 

 

Q.

为真实的味道就很美

Q. 이유는요?

본연의 맛이 아주 좋잖아요.


 

Q. 在意吃是穿?

都挺在意的

Q. 먹는 것과 입는 것 중 어떤 것에 의미를 두나요?

둘 다에 의미를 둬요.


 

Q. 另一半像什菜?

那我是刺身,那就是芥末?油?是要搭配

Q. 배우자는 어떤 음식이길 바라나요?

제가 생선회니까 고추냉이? 간장? 어쨌든 어울려야 해요

 

 

Q. 最近在忙什

最近是刚刚只有天三天

Q. 요즘에 어떤 일로 바쁜가요?

외국에서 영화촬영하고 막 돌아왔어요. 이제 귀국한지 2,3일밖에 안됐어요.

 

 

Q. 头发为剪短?

这个是我的需要,因演一兵,不头发嘛,所以都剪短了

Q. 머리는 짧게 잘랐어요?

화에서 필요해서요. 특전사역할이라 긴 머리를 할 수가 없어서 짧게 잘랐어요

 

 

Q. 那什么时候可以看到呢

应该是十一前后

Q. 영화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101 전후쯤일거에요


 

Q. 会给买礼

。。因一直家人买东西,平时没事就买买东西寄回家,所以家人对礼喜的感

Q. 선물로 서프라이즈를 하나요?

, 저는 계속 가족들에게 선물을 사줬어요. 평소에 일이 없으면 인터넷쇼핑으로 집에 선물을 보내기도 해서, 가족들이 선물에 대한 서프라이즈 느낌은 별로 없을거에요.


 

Q. 在最想人做什

我最想做皮皮,因家那这个吃得比

Q. 지금 가족에게 어떤 요리를 해주고 싶은가요?

갯가재 요리를 해주고 싶어요. 왜냐하면 가족들이 있는 곳에선 이걸 많이 먹는 편이거든요.


 

谢谢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