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4일 法国精品大赏·琅樾之夜 (French Excellence Award/ 프랑스 명품 시상식) 행사에 참석 한 황징위 사진들이에요.

“황징위와의 주말데이트” 시나 인터뷰를 보면
이날 사진이 아주 도도했다는 팬들도 있었는데요,
징위가 이 날 정말 도도했는지 같이 볼까요?





오.. 진짜 멋져요...






행사 주관측에서 자동차도 제공했었군요 ㅋㅋ 이걸 타고 시상식장으로 온 것 같네요 ㅋㅋ

​​

​​



레드카펫에 등장해서 싸인도 하고, 포토존에서 멋지게 사진도 찍고 인터뷰도 했어요. 이때는 Johnny 사인을 사용했어요 ㅋ



포토존에 선 징위 멋져요♡




시상식장 안에서의 사진들이에요





행사장 밖에서는 이렇게 귀여웠네요 ㅋㅋ
흔들린 사진에서도 멋짐이 뿜뿜!




이 흑백사진도 분위기 있어요






포토존에서의 도도한 모습이 정말 멋져요 ㅋㅋ
왕자님같은 징위♡





이 날 징위는 시상식 디너파티에서 와인 두 입을 마시고는 일어설 때 어지러웠다고 했는데요 ㅋㅋ
술이 약한 왕자님 귀엽죠ㅋㅋ




+ Recent posts